#카메라

[스크랩] 어르신들을 위한 사진에 글 넣기 방법

푸르른가을 2011. 10. 16. 22:46

 

http://www.poporo.co.kr  사진에 글씨 넣는 방법 [고글에서 나온 포토 플래쉬버젼인대요]요긴하게 쓸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해두시구요.. 사진 편집 하실때 꺼내서 쓰세요~~

 

요프로그램에서는 5가지로 공부를 할수 있습니다.

오래전 받아 두었다가 오늘 생각나서 남편이 없는관계로 열삼히 연습을 해봅니다.

야랑 놀면 시간이 잘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내문서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하나 클릭합니다.

쉽지요 ~ 요기도 어려우시면 곤란합니다.. ㅎㅎ

 

 

 

 사진 불러오기가 완성 됐네요 우측으로 시선을 돌리시구요 T(티)자를 꾹 눌러 주세요

 이것도 쉽지요..여기까지 이렇게

 

 

 입력하시고 크기를 조절하셔도 되구요 조절하고 입력하셔도 됩니다.

요건 어르신들 맘대로 ㅎㅎ 자유 권한을 드리는 겁니다.^^

 

 

예문 ▼

 

 

 

 가끔 우수블로그를 가면 말입니다.

이런 글씨체가 보여서 궁금했던 배봐가 오늘 하루죙일 머리 싸매고 이 프로그램을 정복했습니다.

 

별것도 아닌것 같은대 처음엔 뭐든게 어려워요~~

알면 쉬운대 말입니다.

 

저는 스위시 글씨 물흘러 가듯이 다 만들어 놓고 블로그로 못가져 오는 바보 멍텅구리입니다.

누구 아시는분 저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지난번 계곡식당에 가서 먹었던 닭백숙이랑 이슬이가 생각나서 요기에도 이렇게 글을 헤헤헤..

 

 

 

 저장하실때 JPG로 저장하시면 블로그에 사진불러오기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배봐가 일요일을 홀로 방구둟장을 지고 이고이 만들었네요~

닭백숙이 먹고 싶은 배봐 ㅋ,ㅋ입니다.

 

어르신들을 위한 사진에 글넣기 방법 꼭 성공하시고요..

배봐 힘나라고 기분좋은 댓글 쪼매나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요일밤 멋지게 보내세요 ^^

출처 : 둘이 만드는 사랑의 숲
글쓴이 : 배봐 ㅋ,ㅋ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