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맛 보셨나요? 산골 아낙네님의 - 맛있는 고추 장아찌 -

푸르른가을 2011. 11. 24. 17:08

 

산골아낙네님 블러그  <===클릭 하시면 바로 갑니다.

 

얼마전에 이웃 블러거 산골 아낙네 님 께서  맛있게 담그신 고추장아찌를  다섯 사람만 추첨 해서

나눠 주시는 이벤트를 하셨는데,

저도 당첨 되어서 이렇게 맛 좋은 고추 장아찌를 맛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답니다.

 

이렇게 스티로폼 상자 안에 신문지까지 두르고

 

완충재까지 둘러서 야무지게 보내 주셨더라고요.

 

장아찌 담은 통도 예쁘지요^^

 

 

 

뚜겅을 열었더니 이렇게 또 은박으로 덮어져 있더군요. -속으로 꼼꼼도 하셔라..했어요 -

 

짠!~~

뚜껑을 열었습니다.

맛 좋아 보이는 고추장아찌들의 쭉쭉 뻗은 자태~~~

 

인심도 좋으시지!

고추가 입구 까지 한가득 차 있습니다!

 

우선 세개를 꺼내어서  접시에 담았어요.

 

끓여 둔 누룽지랑 맛있게 냠냠~~-

아침에 외출은 해야 하고, 사진은 얼른 찍어야 겠고,

어쩌다 보니 숟가락도 빠뜨려 놓고 사진을 찍었더라고요.@..@ - 제가 이래요 -

 

어때요?

맛있겠지요~~~!

 

네!!!!!

새콤 달콤 + 아삭 아삭

완전 맛있습니다!~

 

세개 꺼냈는데 아까워서 두개만 먹었습니다~

 

이 고추 장아찌를 언제부터 먹고 싶어 했는지 모릅니다.

전에는 시골에서 어머님이 해주신것 몇번 얻어 먹었는데, 어느 해 부턴가 안하시더라고요.

제가 해 먹어도 되긴 하지만,

제가 해 놓고 먹게 되면, 조금 먹다가 그냥 안먹게 되고.. 그렇게 되더군요.

고추장 양념에   묻힌(무친) 장아찌는 두어번  사먹어 봤지만,

너무 달고 고추는 질기고 그래서 포기를  했었죠.

 

.....,

이번 산골 아낙네님이 하셨던 이벤트에 이렇게 당첨 되어서

날마다 맛있는 고추 장아찌를 먹게 되었습니다!

거의 저 혼자 먹어서 끼니 마다 그냥 배고파서 먹는 밥이었지만,

산골 아낙네님의 고추 장아찌가 우리 집에 온 뒤로는

밥맛이 저절로 납니다!

밥 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고추 꽁다리도 아까워서 다 먹고 있습니다.

접시에 남은 국물까지도 다 먹습니다!~

 

산골 아낙네님~~~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끝으로 개콘 버젼 한가지 추가 할게요!

밥 맛있게 먹는 법 어렵지 않아요~

산골 아낙네님의 장아찌만 있으면 되요~~~ ㅎㅎ

 

#. 15일 저녁에 받아서 16일 아침에 사진 찍어두고 이제서야 올리네요.

인사를 너무 늦게 올려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