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

대왕소금입니다. 좋은일 한번 할까요?^^

푸르른가을 2010. 11. 13. 14:39
대왕소금입니다. 좋은일 한번 할까요?^^ | 최신 핫! 이슈
대왕소금 조회 13289 |추천 19 | 2010.11.09. 19:22 http://cafe.daum.net/mmnix/21nx/23

 

안녕하세요. 대왕소금입니다.

힘내라 직장인 코너에서 이 분을 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못보셨다면 한번 쯤 봐주시기 바랍니다.

http://cafe.daum.net/mmnix/FDjK/92577

 

건강하고 미래가 촉망받던 젊은이였던 코난.. 하지만 일순간의 교통사고로 생사의 갈림길에 서게되었고 모두가 포기할

쯤 희망의 끊을 놓지않고 눈을 떴습니다. 모두가 기뻐했지만, 침대위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느끼게된 순간,,

다시 삶의 끊을 놓고 싶어졌다며 눈시울을 기울였던 코난님..

 

팔과 다리는 이미 뒤틀려 움직일 수 없었고 누워있는 침대를 벋어날 수 없는 끔찍한 삶만 남아 있었습니다. 매일 죽고 싶은 마음에 음식은 커녕 음료마져 거부하고 이대로 눈을 감기만을 기다렸던 코난님..

 

하지만 그에게 살아야겠다는 의지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이대로 삶의 의지를 놓는다면 모든것이 끝이겠지만, 뒤돌아

보니 나와 같은 힘든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한가닥 희망이 될 수 있길 바라며 손끝부터 움직이기위해 노력했습니다. 끊어진 신경은 마음과는 달리 움직일 생각이 없고 굳어버린 근육은 죽은 듯 더이상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누워있던 등에선 등창으로 고름이 흘르고 고여진 피는 신장염을 일으켰습니다.

 

같은 장애가 있는 사람들의 모임에 가입하면서 살아야겠다! 일어서야겠다는 희망을 한번 더 품었고.. 코난님의 노력은

드디어 어깨가 움직이고 굳었던 몸이 굽혀지기 시작했습니다.  기적입니다.

코난님은 의지하나로 움직일 수 없던 몸을 움직이는 몸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보험사에 취업하면서 불가능 을 가능하게 한 장본인이 되었습니다. 일을 하기 위해.. 살아있다는 것을 보여주기위해 전동휠체어를 타고 사람들과 함께 다시 살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7년이 지난 지금.. 코난님은 다시 침대위에 누워있어야 합니다. 아픈몸을 싫고 살아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며 함께 타고다녔던 휠체어가 고장이 났는데.. 국산이 없어 수입휠체어를 고치려면 새로 사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이 죠. 

코난님은 장애우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큰 힘이 되어주었던 분입니다. 그런 그에게 좋은 일 한번 했으면 좋겠습니다.

"코난에게 휠체어를 선물합시다."

각자 1만원씩, 작은 정성을 모으면  우리에게.. 장애우에게 앞으로도 희망의 전도사로 살아갈 코난님을 다시 살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비영리단체인 사랑밭새벽편지와 함께 진행하며 입금해 주신 금액은 기부금영수증으로 돌려드릴 것입니다.

입금 후  이름,주민번호,주소,연락처를 사랑밭새벽편지 02- 2613-8864 배성근간사님께 알려주시면 입금해주신 만큼 기부영수증을 발행해 연말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처리하기로 하였습니다.

 

스스로에게, 아이들에게 몸으로 직접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입금 계좌번호 : 우리은행 1005-181-771004  사단법인사랑밭새벽편지

기부증 신청    : http://www.m-letter.or.kr/seed/income_app.asp

   

# 이 글을 다른 카페.블로그,트위터등에도 알려주세요. 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