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지도

발문

푸르른가을 2011. 7. 20. 14:15

.수렴적 사고와 확산적 사고에 대해 배웠다.

.5명씩 모둠을 짰다. (그중에서 내가 나이가 제일 많은데, 그만큼 머리도 안따라갈텐데, 같은 조원들한테 피해나 주지 않을까 

   걱정이다. ) 

. 가끔씩 여기저기 특강 같은것 들으러 가서 들을땐 재밌었는데,

  수업이라고 생각하니 부담감이 가서 그런가, 수업시간 내내 하품만 나오고,

  수업 내용도 머릿속에 잘  들어오지도 않고,

  끝까지 잘 마칠 수 있을까 걱정이다.

. 수업 중 잠깐 쉬는 시간에  창문으로 보이는 들판에 벼들이 바람에 눕는 모습

   참으로 장관이었다. (꼭 보리밭 느낌) - 오늘따라 카메라를 놓고 갔더니 그런 멋진 풍경이.....

 

*과제물 : 종강 2주전까지 신문 사설 읽고 A4용지에  기사  오려 붙이고,

                 내용 분석해서 선생님이 가르쳐 주신 유형대로 정리해서 내기

 

'독서지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완득이를 읽고..  (0) 2011.11.18
서평의 핵심 ‘포인트 글쓰기’   (0) 2011.11.16
서평은 ‘배경+내용+소감+뉴스’   (0) 2011.11.16
넉점반   (0) 2011.10.19
주제별 도서 목록   (0) 2011.08.18